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조언으로 포렉스에서 성공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나나블랙 2020. 6. 2. 16:56

본문


이 조언으로 포렉스에서 성공하기



분명히 포렉스 트레이딩은 특히 아마추어의 위험성이 있다.


이 기사의 지침은 당신이 더 수익성 있는 거래를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경제상황은 주식시장, 선물거래 또는 옵션에 영향을 미치는 것보다 외환거래에 더 큰 영향을 미친다.


거래를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들이 있다.


무역 및 회계와 관련된 원칙과 경제 정책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를 강화하는 방법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이런 본질적인 것들을 알지 못하면 너는 실패할 것이다.




통화 쌍을 선택한 후, 그 쌍에 대해 연구하고 배워라.


여러분은 실제로 거래하는 대신 많은 시간을 배움에 할애할 것이기 때문에 모든 다양한 종류의 짝을 알기를 기대할 수 없다.


한 쌍을 선택하고, 그들에 대해 읽고, 그들의 변동성과 뉴스 및 예측을 이해하고,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라.


이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무역상들 사이에 공유된 경험은 좋지만, 당신은 항상 당신의 개인적인 생각을 고수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이 시장에 대해 말하는 것을 보아라.


하지만 그들의 의견이 당신의 의견을 너무 많이 물들게 해서는 안 된다.




포렉스 시장의 잠재적 위험을 제한하려면 지분 중지 주문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지분 정지 명령은 투자가 특정 지점으로 떨어지면 모든 거래 활동을 중단함으로써 거래자를 보호한다.




자꾸 반복적인 입장을 취하지 말고, 시장이 하고 있는 일을 가장 이치에 맞는 일을 하라.


많은 상인들이 같은 지위로 개업하는 함정에 빠진다.


이것은 당신이 돈을 잘못 쓰게 할 수 있다.


현재 거래를 보고 Forx에서 잘 하고 싶다면 그에 따라 위치를 변경하십시오.




당신이 아마추어 포렉스 무역업자라면, 수많은 통화를 거래하는 아이디어는 당신에게 매력적일 수 있다.


다른 통화 쌍을 다루기 전에 한 통화 쌍에 대해 배우고 지식을 습득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성공적인 무역업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장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확장을 시도해보라.


이 기술은 큰 손실을 피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캐나다 달러는 다른 나라들만큼 위험하지 않을 수도 있는 투자다.


그와 그리 가까운 곳에 있지 않은 해외 통화를 다루는 것은 때때로 지루할 수 있는데, 왜냐하면 그 나라의 현재 외국 뉴스를 따라잡는 것은 그렇게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캐나다 달러는 종종 미국 달러와 함께 추세를 보인다; 그것을 기억하는 것은 당신이 더 현명한 투자를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초보 트레이더들은 종종 외환 시장에서의 가장 이른 거래 시간 동안 매우 열정적이다.


몇 시간 후, 무역업자들에게 그들이 요구하는 집중적인 관심을 주기란 어렵다.


거래일 동안 반드시 자주 휴식을 취하십시오.


잊지 마십시오.


시장은 항상 그곳에 있을 겁니다.




경험 많은 포렉스 상인들은 저널에 당신의 무역에 대한 표기법을 쓰라고 충고할 것이다.


승패에 대한 일기를 써라.


일기를 쓰는 것은 당신이 미래에 참고하기 위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장 흐름에 역행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투자할 수 있고 그 추세가 바뀔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어야만 효과가 있을 것이다.


시장 동향과 싸우려고 하는 것은 초보자에게만 골칫거리로 이어질 것이다.


선진 상인들조차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모든 포렉스 트레이더들은 언제 손실을 줄이는 것이 적절한지를 배우고 그것을 하루라고 불러야 한다.


시장이 회복되기를 기다리는 것은 당신이 투자한 돈을 잃는 확실한 방법이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손해를 입힐 것을 보장한다.




시장의 일반적인 손익을 결정하려면 상대적 강도 지수에 의존한다.


시장에서의 손익의 평균을 아는 것은 투자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지만 특정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을 준다.


만약 당신이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시장이 역사적으로 이익이 되지 않았다면, 그것은 당신의 선택을 재고해 볼 가치가 있을 것이다.




주요 지표로 시장의 종말이 형성됐음을 확인할 수 있어 어떤 입장을 취해야 할지 짐작이 간다.


이것은 여전히 극도로 위험하지만, 당신은 거래를 하기 전에 인내심을 발휘하고 바닥과 꼭대기를 검증함으로써 성공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결국 당신은 더 큰 이익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지식과 더 많은 자금을 갖게 될 것이다.


그때까지 이 기사에서 나온 기민한 조언을 적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몇 달러씩 추가되는 돈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