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치 아픈 요통을 해소하는 좋은 팁!

카테고리 없음

by 나나블랙 2020. 6. 2. 16:55

본문


골치 아픈 요통을 해소하는 좋은 팁!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면 생활습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물건을 들어 올리거나 허리를 굽히는 등 간단한 일조차도 매우 고통스러운 행동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문제를 전에 겪은 적이 있다면, 이 기사는 여러분이 허리 통증을 없애는 방법을 찾도록 돕기 위해 여기 있다.




어떤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허리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요가와 같은 활동들은 유연성을 증진시키고, 몸을 유연하게 하고, 부상을 덜 입기 쉽다.


이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코어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은 허리 근육을 강화함으로써 정기적으로 무거운 물체를 들어올리는 개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허리 부상의 심각성을 파악하고 그 부상이 악화되는 것을 피하려면 통증이 시작된 후 하루나 이틀 정도 쉬는 것이 가장 좋다.


통증이 줄면 경미한 부상이 될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통증이 사라지지 않거나 심해질 경우 의사와 상의해 추가 진단을 받아야 할 때다.


2, 3일 이상 쉬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추가적인 근육 위축이 일어나도록 허용함으로써 결국 문제를 악화시킬 수도 있다.




가슴성형 수술을 받는 여성에 대해서는 많이 듣지만, 일반적으로 유방 축소 수술에 대해서는 그렇게 많이 듣지 못한다.


하지만 그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필요하다.


큰 가슴은 무게가 더 나가 목과 등 양쪽을 압박한다.


가슴 이식 수술을 받는 것은 등에 해로울 수 있다.




요통은 대개 허리 아래쪽에 나타나며, 그것은 사람들이 의사에게 가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이다.


매일 하고 다르게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허리 통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적절한 예방 조치를 반드시 지켜야 한다.


허리 아래 통증은 여러분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해!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칼로리를 조절하는 다이어트를 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여분의 파운드를 빼라.


특히 배 주위에 추가된 무게는 몸의 무게중심을 움직이게 할 것이다.


이 간섭은 허리 아래쪽에 무리를 줄 수 있다.


결국 만성적인 요통을 일으킬 수 있다.




가장 심한 요통이나 중상을 입은 경우만 수술을 고려해야 한다.


수술을 통해 개선될 수 있는 다른 허리 질환도 있다.


많은 시간 동안, 이러한 특별한 경우들은 자연에서 퇴행성이며 원인과 결과의 상황이 아니었다.




일반적인 오해는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운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이다.


요통에 문제가 있으면 운동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운동은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등 근육을 적절히 스트레칭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통증 완화제다.




만약 여러분이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엄마라면, 소파를 이용하기 보다는 그렇게 하기 위해 의자에 앉으세요.


요통을 겪지 않기 위해 모유 수유를 하는 동안 위치를 잡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모유 수유를 하는 동안 편안한 베개나 패드를 뒤에 둘 수도 있다.




요통으로 몸부림치는 것은 재미가 없다.


등에 통증이 느껴질 때마다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라.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요통이 없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지도 모른다.